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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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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합의 후 상품배송 및 결제과정 중에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제3자 (에스크로 사업자가)거래대금의 입출금을
공정하게 관리함으로써 매매를 보호하고,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거래 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입니다. (2006.4.1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의무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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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크로 의무 시행거래 (법제화 부분) : 전체 현금거래금액 (기존 무통장입금 거래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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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크로 면제거래
-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거래
- 배송확인을 할 수 없는 거래 (컨텐츠, 소셜커머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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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크로 적용금액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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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5만원이상에서 전체 현금거래금액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시행일 2013년11.29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법률 제11841호], 공포일 : 2013년 5.28, 일부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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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의 시행령의 고시요건을 갖추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정한 에스크로 사업자입니다.
(결제대금 예치업 등록번호 : 02-006-00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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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계좌를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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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기타결제수단의 에스크로 이용 여부는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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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 결제 시 전 은행 지원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는 전 은행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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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계좌의 경우 기업, 국민, 외환, 수협, 우리, SC제일, 신한, 부산, 광주, 우체국, 하나은행 등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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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산관리자 페이지에서 에스크로 기능 지원
결제대행과 에스크로 서비스를 페이앱 관리자 페이지에서 통합으로 지원하여 관리가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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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후,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을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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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성 거래일 경우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 체크란에 적용 여부를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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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gPay 관리자의 [쇼핑몰 설정> 디자인관리]에서 에스크로 서비스 인증마크를 쇼핑몰에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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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gPay 관리자의 [기본환경설정 > 페이앱/무통장 설정]에서 에스크로 사용으로 설정. (에스크로 사용 체크시 판매자 통장으로 직접 입금 받는 무통장 사용이 자동 해제됩니다.)
페이앱 결제를 이용하시는 독립형 쇼핑몰의 경우 상단 메뉴 ‘인증마크 발급’에서 인증마크와 베너를 쇼핑몰에 삽입하여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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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가 물품 수령 후 구매확인을 누르면 판매자에 결제대금이 지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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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개시일 이후 5일 이내에 수령여부를 체크하지 않을 경우 상품을 수령하는 것으로 간주, 결제대금이 해당 상점에 지급됩니다.
(반송 시, 소비자는 해당 물품을 상점에 택배 등의 방법으로 처리해야 하며, 상점은 반송 물품에 대한 처리를 ㈜유디아이디에 통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