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본사
고객센터 1800-3772
판매자 회원가입
(주)유디아이디
★ 전자 금융업자 등록 (PG)
판매자 매뉴얼
판매자 회원가입
판매자 로그인
본사
페이앱 에스크로 가맹점 조회
|
API 연동문의 안내
|
판매자 회원가입
페이앱 소개
페이앱 소개
특장점
활용례
결제 Process
결제 솔루션
결제솔루션 소개
카메라결제
NFC결제
QR결제
리더기결제
SMS결제
해외결제 안내
API 연동문의 안내
블로그페이
에스크로
서비스 소개
신청방법 안내
부계정
판매자 계약
리셀러
리셀러 계약안내
고객지원
페이앱결제 FAQ
보증보험가입 안내
공지사항
FAQ
문의하기
API연동 게시판
업그레이드 요청
쇼핑몰 샘플
주문서창 샘플
인스타폼샘플
페이앱
결제 테스트
페이앱
결제내역 조회
링크형 주문서
손 쉬운 결제
BLOG PAY
고객지원
문의하기
문의하기
페이앱결제 FAQ
보증보험가입 안내
공지사항
FAQ
문의하기
API연동 게시판
업그레이드 요청
문의하기 전 꼭 읽어주세요
!
1. 가입 후 해야할 일이 있나요?
- 가입 후 결제 사용은 바로 가능하나, 계약서 및 구비서류를 발송해주셔야 정산이 가능합니다. 계약서는
페이앱 홈페이지 > 판매자계약
페이지에서 출력할 수 있으며,
작성 날인 하여
payapp@udid.co.kr
이메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2. 계약서를 이메일로 발송했는데 언제 처리되나요?
- 계약서는 발송해주신 순서대로 서류심사팀에서 확인되어 완료까지는 약 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완료 또는 수정 사항이 있을 경우 유선이나 문자, 메일로 연락드리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3. 정산은 언제 되나요?
- 결제일로부터 D+5 (영업일기준) 가 정산일 입니다. 계약서 완료 후 정산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왜 정산 불가인가요?
- 계약서가 완료되지 않았거나, 보증보험 증권 등 여러가지 사유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
1800-3772
로 문의 주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작성자
제목
내용
첨부파일
비밀번호
공개여부
비공개
(작성자와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안문자
[ 새로고침 ]
확인
취소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