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비서류/심사

결제 받으시고 1~2일 내에 서류를 제출하세요.

첫 정산 시에 계약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서류검토 과정에서 간단한 업종심사가 이어집니다. 결제규모 및 업종에 따라 보증보험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서류접수 후 심사완료까지 영업일로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서류팀에서 순차적으로 심사 후 유선으로 연락 드립니다. 결제 받으시고 1~2일 내에 서류를 보내주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계약서류는 출력하여 수기 작성 후 이메일/우편 접수하시는 방법과 가입 다음날 메일로 발송되는 전자계약서 작성 중 편리하신 방법으로 선택하여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업종 심사에 따라 당사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결제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법인사업자

- 인감 날인된 계약서 2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통장사본 1부

사업자 계약서
개인사업자

- 날인된 계약서 2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신분증 사본(앞/뒷면)

- 통장사본 1부

개인판매자

- 날인된 계약서 2부

- 신분증 사본(앞/뒷면)

- 통장사본 1부

개인 계약서
계약서 날인안내
유의업종 또는 리스크 업종의 경우 담당자가 추가 증빙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업종 기준 보기

제출안내

이메일 접수
  • 구비서류(계약서 포함)를 한 장씩 스캔 또는 스마트폰 촬영 후 아래 주소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payapp@udid.co.kr
우편접수
  • 구비서류(계약서 포함)를 프린트 후 작성해서 아래 주소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08389]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2차 1202호 페이앱 담당자
전자계약서
  • 신규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로 가입 다음날(영업일 기준) 전자계약서 문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 전자계약서 작성 및 구비서류를 파일 첨부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서를 직접 출력, 작성하여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하실 경우 전자계약서는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택1하여 진행)

업종심사

계약서류 검토와 함께 간단한 업종심사가 이어집니다.

유의업종 및 리스크업종의 경우 결제수수료가 인상되며, 불가업종의 경우 결제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보증보험

결제규모와 업종에 따라 보증보험 신청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